"배송 걱정, 그게 뭐죠?" hy 프레딧, 설 명절 맞이 기획전 진행
"배송 걱정, 그게 뭐죠?" hy 프레딧, 설 명절 맞이 기획전 진행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1.10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 프레딧, 설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사진=hy 제공)
hy 프레딧, 설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사진=hy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hy 온라인 몰 프레딧이 설 명절을 맞아 '2022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고객 니즈에 맞춰 건강식품부터 밀키트, 정육, 생활용품, 제수용품 등 다양한 제품으로 준비했다. 프레시 매니저가 추천한 지역 특산물도 만나볼 수 있다. 1만원에서 7만원 이상 금액대별로 선물세트를 별도 구성해 예산에 맞춰 이용 가능하며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해 실속을 더했다.

비대면 시대에 맞춰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는 고객도 늘고 있다. 주소지를 모르는 지인에게도 간편하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특히 인기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hy 측에 따르면 선물하기 이용 시 전체 금액의 10%를 최대 1만원까지 추가 적립할 수 있으며 선물 받은 고객이 프레딧에 신규 가입할 경우 할인 쿠폰 3종을 별도로 지급한다.

프레시 매니저와 자체 물류망을 활용한 믿을 수 있는 배송 서비스도 강점이다.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연휴 전날까지 무료로 전달한다. hy 관계자는 최대 10곳까지 배송지를 지정할 수 있어 한 번의 결제로 여러 곳에 배송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곽기민 플랫폼운영팀장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인증받은 생활용품부터 제수용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배송 걱정 없는 프레딧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