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부산, 황진토익 1월 겨울방학 수업 개강
파고다어학원 부산, 황진토익 1월 겨울방학 수업 개강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1.06 17: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파고다 부산지점은 황진토익(RC 황은영·LC 써니정)의 1월 겨울방학 수업을 개강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파고다부산 황진토익은 토익 600점부터 800점, 단과반 등 다양한 유형으로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황진토익 600+ 목표반은 처음 토익을 시작하는 학습자의 기초를 잡아주고, 공부에 재미를 붙여준다.

어휘 정리와 원리를 이해하는 문법 정리, 실전 문제 적용을 통해 문제 유형을 빠르게 캐치하는 문제풀이로 수업을 구성했다.

온라인클래스 점수보장반의 경우 수업 이외의 스터디 및 질의응답도 온라인으로 할 수 있으며, 학습 당일 24시간 무한 수강할 수 있다.

700+ 목표반은 현재 점수가 500~700점대인 학생이나 문제 풀이에 자신이 없는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빈출 유형부터 고난이도까지 시험에 나오는 문법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고, 독해 훈련과 실전 문제 풀이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황진토익 LC 써니정 강사는 “암기 위주 단순 문제 풀이가 아닌 문제 풀이 연습을 반복해 문법을 이해하고 풀도록 구성했다”며 “코로나와 거리상의 이유로 학원 방문이 어려울 경우를 대비해 온라인클래스도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