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하루를 위해" 상하농원, '라방'으로 '든든한 아침식사' 선보인다
"건강한 하루를 위해" 상하농원, '라방'으로 '든든한 아침식사' 선보인다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2.23 13: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농원 '건강한 하루를 위한 아침식사' 네이버 라이브방송 진행 (사진=매일유업 제공)
상하농원 '건강한 하루를 위한 아침식사' 네이버 라이브방송 (사진=매일유업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상하농원이 오는 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건강한 하루를 위한 아침식사'를 테마로 매일유업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과 위생적인 식기 업체로 편의성은 물론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다채로운 컬러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는 '비마이매직'이 협업해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하농원 '농원의 아침세트' (사진=매일유업 제공)
상하농원 '농원의 아침세트' (사진=매일유업 제공)

대표상품으로 상하농원의 동물복지 유정란, 저온살균 무항생제인증 우유, 비마이매직 클로버트레이 등 7종으로 구성된 든든한 하루를 위한 '농원의 아침세트(5만900원)'와 상하농원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상하목장 유기농 요거트, 비마이매직 클로버볼 등 5종으로 구성된 가벼운 하루를 위한 '목장의 아침세트(4만900원)'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들은 750세트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최대 2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상하농원 '목장의 아침세트' (사진=매일유업 제공)
상하농원 '목장의 아침세트' (사진=매일유업 제공)

또한 상하농원은 이번 라이브방송을 진행함과 동시에 시청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최대 금액 구매자 1명을 선정해 글램핑 1박2일 숙박권을 제공하며 이 밖에 실시간 방송에 참여해 구매를 인증한 30명에게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상하농원의 로컬푸드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라이브방송을 하기로 결정했다"며 "방송 테마인 '건강한 하루를 위한 아침식사'에 걸맞게 아침식사의 중요성과 상하농원의 유기농 제품을 알리고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