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어린이박물관, 크리스마스 축제 ‘온-택트 점등식’ 성료
고양어린이박물관, 크리스마스 축제 ‘온-택트 점등식’ 성료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2.08 14: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어린이박물관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루미나리
고양어린이박물관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루미나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 산하 고양어린이박물관에서 어린이 가족이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도록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온라인 점등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고양어린이박물관의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은 따뜻한 빛으로 세상의 온기를 널리 전하자는 취지로 준비한 루미나리 페스티벌이다. 지난 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7일에는 와글TV를 통해 온택트(ON-Tact) 방식으로 루미나리 점등식을 공개했다.

이날 점등식은 오후 5시부터 매직 크리에이터 니키의 마술 공연과 반짝반짝 어린이 가족 응원 영상 등의 사전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6시 정각 카운트다운과 함께 루미나리에 점등했다.

박물관 측에 따르면 점등식을 비대면으로 지켜본 어린이 가족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치고 우울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었고, 무엇보다 가족들과 함께 건강한 여건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열려 만족스러웠다고 평가했다.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은 오는 31일까지 고양시 수공예 작가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마켓(매주 금/토 진행), LED 크리스마스카드와 쁘띠 목도리 등을 함께 만들 수 있는 메이커 프로그램, 세이브 더 칠드런과 함께하는 ‘긍정적으로 아이 키우기’ 워크샵까지 다양한 행사가 준비됐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고양어린이박물관 온라인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