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임산부 배려 캠페인’ 이벤트 참여하세요
10월 ‘임산부 배려 캠페인’ 이벤트 참여하세요
  • 서주한
  • 승인 2014.10.07 16: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산부의 날 기념해 베페몰에서 10% 할인쿠폰 지급 및 다양한 임부용품 최대 60% 할인 판매

국내 최대 규모 베이비페어 주최사 ㈜베페가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베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페맘이 제안하는 임산부 배려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임산부와 육아맘 모두가 공감하는 임산부를 위해 필요한 배려 항목들을 직접 기재하고, 추후 지속적인 캠페인 일환으로 확대하고자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한 후, ‘임산부 배려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가 생각하는 임산부 배려 캠페인’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뻬그뻬레고 스페셜 에디션 피아트 500(1명)’, ‘보그스 우먼부츠(3명)’, ‘베페 알집매트 크림베리 G(1명)‘, ‘칠팡 디자인보드 실버린(1명)’, ‘베페백5호(3명)’가 제공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베페몰 1000포인트가 지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11일(화)이며,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베페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베페몰(mall.befe.co.kr)에서 ‘D라인 쇼핑지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임신 출산 육아 교육관련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할인 품목은 총 100여가지이며 튼살 예방에 탁월한 ‘무스텔라 케어오일’, 편안한 숙면 환경을 제공하는 ‘유트러스 바디필로우 U타입’ 등 임산부 전용 제품과 이동이 쉽고 편리한 ‘브레비 베르소 양대면 디럭스 유모차’, 아이가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반 하이체어 골드팩’ 등 출산과 육아를 준비하기 위한 제품들로 구성된다. 

또한 고객 전원에게 베페몰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임산부 기획전 상품 구매 시 3%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제품 구매 및 할인 쿠폰 다운로드는 베페몰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을 통해 접속 후 이용 가능하다. 

베페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출산하기 전에는 몰랐던 임산부의 고통에 대해 베페맘들이 직접 참여해 알리는 임산부 배려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임산부는 물론 육아맘들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