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가 만족할 고급 섬유세제 없을까? LG생활건강, ‘THE ANSWER IS WHY’ 출시
주부가 만족할 고급 섬유세제 없을까? LG생활건강, ‘THE ANSWER IS WHY’ 출시
  • 서주한
  • 승인 2014.10.07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날로 높아지는 고객의 눈높이와 자신을 위해 투자하는 가치소비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프리미엄 생활용품 ‘THE ANSWER IS WHY’를 출시했다. 

‘THE ANSWER IS WHY’는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소셜 브랜드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숨은 니즈를 포착하고, 구매패턴과 트렌드 변화를 빠르게 읽어 이를 제품에 적용하는 맞춤형 전략으로 토탈 생활용품 브랜드로써 확실히 자리매김 하겠다는 계획이다.

브랜드명인 ‘THE ANSWER IS WHY’는 “왜 기능과 향기가 모두 좋은 제품은 없을까?’, “왜 스타일이 좋은 제품은 없을까?” 등 평소 생활용품을 사용하면서 가졌던 궁금증(WHY)에 대한 답을 고객과 함께 찾아감으로써 고객의 삶에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북유럽 스타일의 특징인 간결함과 실용성, 자연스러움에서 모티브를 얻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오래도록 지속되는 은은한 퍼퓸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THE ANSWER IS WHY 퍼퓸 고농축 세탁세제’는 불가리안 로즈오일, 천연 에센셜오일을 함유해 깊고 풍부한 로즈 퍼퓸향을 선사한다. 베이킹소다, 식물 유래 세정성분 등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강력한 세정력으로 반만 넣어도 섬유 속 찌든 때를 말끔히 제거해준다. 

‘THE ANSWER IS WHY 퍼퓸 고농축 섬유유연제’는 맑고 상쾌한 ‘베르가못 아로마향’과 고급스러운 ‘불가리안 로즈향’ 등 총 2종으로 구성되었다. 향기캡슐을 함유해 깊고 풍부한 잔향이 오래도록 지속되고 언제나 새 옷처럼 스타일을 살려준다.

’THE ANSWER IS WHY 내추럴 허브 헤어케어 라인’은 레몬밤, 작약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를 시원하고 깔끔하게 클렌징 해주는 ‘아이리쉬 가든 샴푸’와 카멜리아, 로즈힙오일 성분을 함유해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꾸어주는 ‘프렌치부케 샴푸ㆍ트리트먼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THE ANSWER IS WHY’ 전 제품은 쿠팡, 티켓몬스터 등 소셜커머스와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