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홈페이지서 ‘힙시트 아기띠’ 등 체험단 모집
소르베베, 홈페이지서 ‘힙시트 아기띠’ 등 체험단 모집
  • 서주한
  • 승인 2014.10.07 09: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유럽 감성 프리미엄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가 지난 10월 1일 공식 홈페이지(www.sorbebe.com)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소르베베(SORBEBE)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유아외출용품 브랜드로 북유럽 부모의 정신을 모토로 한 실용적이고 친환경적인 라이프 스타일 컨셉을 추구한다.

지난 2012년 런칭 한 소르베베는 유아와의 외출을 편하게 해줄 ‘힙시트 아기띠’와 ‘아기띠’를 비롯하여 속싸개와 무릎담요 등으로 활용이 가능한 ‘블랭킷’과 신생아가 유모차를 이용할 때 유아의 머리를 보호해주는 ‘슬리피 필로우’, 유모차 쿨시트 등 다양한 유아용품과 유아 소품 액세사리를 제조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 출시된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고 있다. 고퀄리티의 품질과 세련된 북유럽감성 디자인뿐 아니라 일상에서 사용하기 편하도록 기능과 실용성까지 한 차원 업그레이드 시켜 국내 시장에 선보인 이래 가장 빠른 시간 내에 유아시장 안착에 성공한 브랜드로 육아맘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소르베베는 소비자가 직접 상품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프로슈머 그룹의 운영을 통해 엄마와 아이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과 기능을 적극 반영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무엇보다 100% 국내생산을 원칙으로 가장 순도 높은 공정, 완벽함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30년 장인 봉재 전문가로 구성된 샘플 개발제작파트와 R&D 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소르베베는 힙시트 아기띠와 트리아 아기띠 의 뛰어난 기능과 품질을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소르베베 홈페이지를 통해 매월 10일마다 5명의 무료 제품 체험단을 상시 모집한다.

또한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10월 31일까지 10월 구매자 중 구매 후기를 개인블로그와 구매 쇼핑몰에 작성한 고객 100명에 한하여 ‘미아방지 네임텍 신청 이벤트’를 소르베베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YKBnC의 경영총괄 안준성 상무는 “오랜 노하우로 축적된 상품 기획과 소비자 니즈가 반영된 트렌드한 디자인은 여러 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소비자에게 선보여 가장 빠른 시간안에 국내 유아시장에서 눈부신 발전을 이루었다”며 “소르베베 제품의 뛰어난 제품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체험한 육아맘들의 반응이 상당히 뜨거워 향후 해외에서도 인정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성장을 목표로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밝혔다.

소르베베는 지식경제부와 소비자 평가기관을 통해 ‘굿디자인상’과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주목받는 유망상품을 동시 수상한 국내 유일의 유아용품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