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대국민 힐링 캠핑 ‘2014 엔돌핑 아빠와 함께’ 실시
KB국민카드, 대국민 힐링 캠핑 ‘2014 엔돌핑 아빠와 함께’ 실시
  • 서주한
  • 승인 2014.10.06 09: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가족 최대 400명 초청해 대부도 캠핑시티에서 1박 2일 캠핑 진행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가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가족 단위로 캠핑을 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는 대 국민 힐링 캠핑 ‘2014 엔돌핑 아빠와 함께’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25일부터 1박 2일간 경기도 안산 소재 대부도 캠핑시티에서 펼쳐지며, 캠핑 장비는 물론 각종 식재료가 무료 제공돼 캠핑 경험과 장비가 없어도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캠핑 요리, △엄마를 위한 요가/명상 프로그램 , △마술쇼와 음악 공연, △가족들의 영상 편지 전달, △텐트 꾸미기, △보물 찾기 이벤트 등 다양한 캠핑 프로그램을 통해 아빠와 가족들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0월 12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가족을 초청한다. 캠핑은 가족당 최대 4명까지 참가 가능하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브랜드전략부 권오경 팀장은 “평소 생각은 있었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쉽게 가족들과 캠핑을 떠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일상에 지친 고객들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고객을 위한 KB국민카드의 마음도 직접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다양하게 선 보일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지난 2012년부터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엔돌핑」을 진행해 지금까지 총 8회에 걸쳐 800여 명의 고객이 참가한 바 있다. ‘엔돌핑’은 ‘엔도르핀’과 ‘캠핑’이 결합된 단어로 캠핑을 통해 국민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하는 KB국민카드의 의지를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