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바이에린, 베이비 라인 신제품 3종 출시
코니바이에린, 베이비 라인 신제품 3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1.30 17: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니 이지바스 후드타올(사진 왼쪽부터), 코니 이지바스 키즈로브, 코니 스냅매직™ 드림수트
코니 이지바스 후드타올(사진 왼쪽부터), 코니 이지바스 키즈로브, 코니 스냅매직™ 드림수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이 목욕 후 입혀서 물기를 닦기 좋은 ‘코니 이지바스 라인’ 2종과 수면조끼 ‘코니 스냅매직™ 드림수트’ 등 베이비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3종은 아이들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무형광 원단, KC 안전 및 유해물질 불검출 인증을 받았다.

우선 ‘코니 이지바스 라인’ 2종은 목욕 후 옷처럼 간편하게 입어 수건을 사용하지 않아도 물기를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망토 형태의 ‘코니 이지바스 후드타올’과 가운 형태의 ‘코니 이지바스 키즈로브’로 구성됐다.

독일 섬유기계 생산 기업 칼 마이어(KARL MAYER)와 함께 원단 편직 기술을 개발해 자체 생산한 최고급 이중 원단을 적용했다. 바깥 면은 체온 유지에 효과적인 마이크로 화이버, 안쪽 면은 흡수성과 촉감이 탁월한 밤부와 면을 혼합했다. 더불어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1등급을 확인받으며 원단의 신뢰도를 높였다.

함께 출시한 ‘코니 스냅매직™ 드림수트’는 어깨, 양옆, 밑단 부분에 스냅을 부착해 아이가 누워 있거나 잠든 상태에서도 간편하게 입고 벗길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6중 순면 거즈 원단으로 제작해 흡수성과 통기성이 높아 열이 많은 아이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코니바이에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12월 13일까지 ‘코니 이지바스 라인’ 2종을 사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35%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2벌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코니 스냅매직™ 드림수트’도 2벌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및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니바이에린 임이랑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직접 육아를 하며 느꼈던 어려움에 기인해 간편한 해결 방법을 고민하다 개발하게 된 제품들로 품질과 디자인, 편리성에 중점을 뒀다”며 “코니바이에린은 앞으로도 육아 고충을 덜어주는 제품들을 개발해 보다 수월한 육아 생활을 위한 선택지를 확장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