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게 맛을 모른다고?…동원F&B, ‘동원 리얼크랩스’ 출시
아직도 게 맛을 모른다고?…동원F&B, ‘동원 리얼크랩스’ 출시
  • 맹성규
  • 승인 2014.10.01 08: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대표이사 박성칠)가 진짜 게살을 넣은 고급맛살, ‘동원 리얼크랩스’ 2종(동원 리얼크랩스, 동원 리얼크랩스 화이트)을 출시했다.

‘동원 리얼크랩스’ 2종은 업계 최초로 국내산 붉은 대게 다리 살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게의 몸통살에 비해 고급 부위인 다리살은 대부분 초밥용 등으로 사용되는 부위다. 시중 맛살은 대부분 연육에 게향 등을 첨가하는 형태이며, 실제 게살을 넣은 맛살 역시 게의 몸통 살을 사용하고 있다. 

동원F&B는 업계 최초로 흰색 맛살인 ‘동원 리얼크랩스 화이트’도 내놓았다. 기존 맛살의 고정관념을 깬 흰색 맛살인 ‘동원 리얼크랩스 화이트’는 색소를 전혀 넣지 않았으며, 게살이 들어있는 부분만 붉은 색을 띄고 있다.

한편, 동원F&B는 ‘동원 리얼크랩스’ 출시와 함께 원로배우 신구가 출연한 TV광고와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함께 선보였다. 12년 전 한 광고에서 ‘니들이 게 맛을 알아?’라는 대사로 화제가 됐던 신구는 이번 광고에서도 ‘니들은 아직도 게 맛을 모르냐’고 물으며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를 패러디한 온라인 바이럴 영상에서는 신구와 래퍼 올티가 함께 ‘동원 리얼크랩스’를 주제로 랩을 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았다.

동원F&B 신선음료사업부문 안영후 상무는 “‘동원 리얼크랩스’는 그간 소비자들이 맛살에 대해 갖고 있던 선입견들을 깨는 건강한 고급맛살이다”며 “앞으로 UCC 공모전 및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리얼크랩스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동원 리얼크랩스’ 가격은 144g 1팩이 2,980원이며, ‘동원 리얼크랩스 화이트’는 144g 1팩이 348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