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경기 파주시에 샵인샵 3호점 오픈
YKBnC, 경기 파주시에 샵인샵 3호점 오픈
  • 맹성규
  • 승인 2014.10.01 08: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가 수도권 교통과 유통의 요충지 경기 서북부 지역 유아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YKBnC는 지난달 27일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이채 쇼핑몰 내에 위치해 있는 ‘파주 베네피아 베베 365’매장에 ‘YKBnC 샵인샵 3호점’을 오픈했다.

YKBnC는 지난 5월 경기 동부지역 광주에 ‘샵인샵 1호점’을 오픈 한 이후, 광주광역시 산타클로스 매장 등 3개의 ‘샵인샵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YKBnC의 샵인샵 매장은 ‘퀴니(Quinny), 맥시코시(MAXI-COSI), 지비(gb), 소르베베(SORBEBE), 먼치킨 (munchkin)등 YKBnC의 대표 브랜드를 한 곳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할 수 있고, 샵인샵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할인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YKBnC의 마케팅 총괄 안준성 상무는 “YKBnC 샵인샵의 확대는 침체되어 있는 국내 유아업계가 더욱 확대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수입과 로컬 브랜드의 경쟁 보다는 새로운 유아업계 유통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YKBnC만의 브랜드 가치를 성장시켜나가는 데 주력을 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한편 YKBnC  ‘샵인샵 3호점’은 오는 31일까지 YKBnC 브랜드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네델란드 명품 유모차 브랜드 퀴니의 에코백을 50명 한정 선착순 증정 등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