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의료원, 에이치코어(H-CORE) 홈페이지 오픈
한림대의료원, 에이치코어(H-CORE) 홈페이지 오픈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1.11.21 14: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구·교육정보 접근성 강화 및 정보공유 홈페이지 신규 오픈
한림대학교의료원 에이치코어 홈페이지 (사진=한림대학교의료원 제공)
한림대학교의료원 에이치코어 홈페이지 (사진=한림대학교의료원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한림대학교의료원 에이치코어(H-CORE)는 지난달 22일 연구·교육정보 접근성 강화 및 정보공유 허브 역할을 위해 홈페이지를 신규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신규 홈페이지는 교직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메뉴를 단순화했다.

홈페이지 메뉴는 크게 교육안내·연구지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직원들은 ▲기관 및 부서별로 산재 되어있는 연구·교육 정보 접근 ▲의료원 및 각 기관들의 주요 교육일정 확인 및 교육신청·교육 조회 ▲국책연구과제·의료원연구진흥제도·우수연구업적·연구현황 확인 및 의료원 및 대학의 분야별 특허·논문·연구정보 조회 등이 가능하다.

노규철 에이치코어 센터장은 “신규 홈페이지는 사용자 중심으로 제작돼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아졌다”며 “에이치코어는 앞으로도 연구·교육 관련 홍보 및 정보공유 활성화를 위해 중앙임상의학연구소·시뮬레이션센터·대학·의료원 산학협력단 등 타 기관과 지속적 업무협의를 하며 환자에게 최상의 진료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한림대학교의료원은 개원 50주년을 맞아 환자 중심의 스마트 병원 구축을 위한 피닉스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에이치코어(H-CORE)는 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미래 의학을 선도할 인재양성과 혁신조직문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통합 운영체계 구축을 이끌어 가기 위해 신설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