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여성가족부, 가족 친화 분위기 조성 위한 가족캠프 진행
신한은행-여성가족부, 가족 친화 분위기 조성 위한 가족캠프 진행
  • 안무늬
  • 승인 2014.09.28 2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여성가족부와 함께 가정과 직장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는 가족친화적인 사회환경과 분위기 조성을 위해 가족친화인증 중소·중견기업에 대한 지원협약을 체결했다.

서진원 신한은행 은행장과 김희정 여성가족부 장관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협식을 통해 신한은행은 가족친화인증 중소·중견기업에게 최대 1%의 대출금리 우대하고 외환 및 금융컨설팅을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신한은행 금융교육 전용체험관을 활용해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금융체험교육을 실시하고, 금융교육 참가가 어려운 청소년을 위해 찾아가는 금융교육도 진행하여 금융문맹 퇴치에 앞장서기로 했다.

이번 협약식과 함께 신한은행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캠핑장에서 조손, 한부모, 다문화 가족 85명을 초청해 26일(금)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가족간의 소통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I Love Family’ 가족캠프를 진행했다.

바쁜 일상으로 가족간 소통이나 추억을 만들 기회가 적었던 참가자들에게 캠프기간 중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핑요리대회, 맨손 송어잡기 및 인절미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참가 가족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소통할 시간과 유쾌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캠프는 가정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고 행복의 의미를 찾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한은행은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적극 실천해 가정과 우리 사회의 행복이 더 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