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초등 영어교육용 원서형 문법 교재 출간
NE능률, 초등 영어교육용 원서형 문법 교재 출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1.17 0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NE능률의 ELT 전문 브랜드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초등 학습자 대상으로 원서형 문법서를 출간했다.

초등 원서형 문법서 그래머 스테이지(Grammar Stage)는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문법을 배우고 영어 수행평가까지 대비할 수 있는 교재다. 난이도에 따라 스타터, 기본, 플러스 3단계로 구성됐다.

스타터 단계는 처음 문법 공부를 시작하는 학습자를 위해 가장 기초적인 내용을 담았다. 일러스트와 음원을 통해 실제 문법이 사용되는 맥락을 이해할 수 있고, 게임 활동을 하면서 배운 문법 규칙을 다시 복습할 수 있다.

기본 단계는 주요 문법 항목을 도식화해 학습자가 자연스럽게 의미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학습자들에게 친숙한 온라인 매체 소재로 문항을 구성했으며, 학습한 문법이 정리된 부록을 수록해 주요 내용을 빠르게 복습할 수 있다.

플러스 단계는 명확한 설명과 간결한 표를 넣어 주요 문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말하기, 쓰기와 연계된 활동으로 문법을 연습할 수 있고 실제 시험과 유사한 과제를 통해 내신 및 수행평가 대비도 가능하다.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신간 소개와 더불어 활용법을 알려주는 세미나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23일 유트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세미나 참가 신청은 엔이 빌드앤그로우 네이버 카페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