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제이코스, ‘코세페’ 맞이 특가판매 라이브방송 진행
닥터제이코스, ‘코세페’ 맞이 특가판매 라이브방송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1.11 16: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피부맞춤 솔루션 기업 닥터제이코스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 기간을 맞아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제이코스는 코세페 행사 중 ‘K-뷰티 코스메틱 쇼핑페스타’에 참가해 겨울철 피부를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집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방송은 11일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 뷰티 관련 다양한 정보와 함께 겨울철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까지 제공한다.

기업 대표 제품인 벨벳글로우 앰플 소프너와 멜팅 크림을 50% 할인가에 선보이며 방송 중에 한해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벨벳글로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피부맞춤 브랜드 에스비랩의 ‘인텐스 레스큐 세라베리어 앰플세럼’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실시간 댓글을 통해 소통에 적극 참여하는 고객 대상으로 랜덤 추첨도 진행한다. 총 3명에게 자연주의 브랜드 피토일드의 ‘내추럴리치 클렌징 폼’을 선물한다.

닥터제이코스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전환 후 일상복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며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제품을 특가 판매하는 것은 물론, 겨울철 피부관리 핵심 팁까지 얻을 수 있는 시간인 만큼 많은 참여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