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1000만 고객 달성 이벤트 진행
현대해상, 1000만 고객 달성 이벤트 진행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11.10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해상 제공)
(사진=현대해상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이성재)이 지난 2010년 500만명, 2019년 900만명에 이어 지난달 보유고객 1000만명을 달성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현대해상은 1955년 창립 이후 손해보험 전 영역에서 고르게 성장해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어린이보험은 업계 ‘최초, 최다, 최장’ 판매 타이틀을 가지고 있으며 신생아 2명 중 1명은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Q’의 고객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어린이보험 외에도 다양한 장기·자동차 상품 및 특약에 대해 배타적 사용권을 다수 취득하며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다.

현대해상은 이번 10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오는 12월 13일까지 5주간 ‘천만 마음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현대해상의 자랑거리에 투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휴대폰과 스마트워치 등 각종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상담을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권도 제공한다.

현대해상 이권도 마케팅기획본부장은 “1000만 고객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고객 행복’을 위해 진심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