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라방으로 힐링과 쇼핑을 동시에"
상하농원, "라방으로 힐링과 쇼핑을 동시에"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1.09 15: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농원 '힐링 랜선투어 라이브방송' (사진=매일유업 제공)
상하농원 '힐링 랜선투어 라이브방송' (사진=매일유업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상하농원이 매일유업과 함께 네이버 직영스토어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네이버 매일유업 직영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은 유네스코 청정지역으로 인정받은 전라북도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에서 방송된다. 이날 라이브방송에서는 김장철을 맞아 상하농원에서 정성껏 재배되는 농산물을 가지고 김장김치를 담그고 김장김치와 어울리는 요리를 선보이는 한편, 방송 중 상하농원 곳곳을 소개하는 힐링 랜선투어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대표 판매상품인 '김장김치(포기, 섞박지, 알타리, 갓)'와 상하농원의 시그니처 상품인 동물복지 유정란, 햄 공방에서 만든 수제소시지, 수제베이컨 등 상하농원의 다양한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상하농원은 라이브방송을 진행함과 동시에 시청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실시간 댓글을 통해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상하농원 화이트비엔나와 화이트라운드햄을 증정한다. 또한 최다 금액 구매자 3명에게는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글램핑 1일 숙박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고객이 상하농원에 여행 온 기분으로 힐링하면서 쇼핑하는 재미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