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초등 원서형 영어 읽기 교재 ‘리드 잇’ 출간
NE능률, 초등 원서형 영어 읽기 교재 ‘리드 잇’ 출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1.09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NE능률의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읽기 훈련 교재 리드 잇(Read It!)을 출간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리드 잇은 영어를 막 배우기 시작하는 어린 학습자들이 단계별로 읽기 훈련을 할 수 있는 원서형 교재다. 최신 경향 및 실생활과 밀접한 주제로 지문을 구성했으며, 학습자의 흥미를 유발하는 삽화를 풍부하게 담았다.

난이도는 ▲미취학 아동~초등학교 1학년(리드 잇 30) ▲초등학교 2학년(리드 잇 50) ▲초등학교 3학년(리드 잇 100) 3단계 총 9권으로 구성됐다. 난이도에 따라 단어, 문장, 문단으로 학습 범위가 확장돼 읽기에 대한 기본기를 쌓을 수 있다.

또 워크북을 제공해 본책에서 학습한 내용 복습이 가능하고, 교재의 QR코드를 통해 본문 음원, 단어 플래시카드, 영상 자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오는 25일 유튜브 채널에서 신간 소개 및 활용법을 알려주는 세미나를 진행한다. 브랜드 네이버 카페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입장 가능한 링크를 받아볼 수 있다.

NE능률 관계자는 “학습자 연령이 낮을수록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주제로 영어 학습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신간은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활동을 제공해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