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혼공유니버스에 온라인 영어 강의 론칭
NE능률, 혼공유니버스에 온라인 영어 강의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1.01 09: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브젝트 링크 스타터’부터 제공…초등 3학년 수준 직독직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NE능률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교육기업 혼공유니버스와 손잡고 온라인 영어 강의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혼공유니버스는 영어교육 유튜브 채널 ‘혼공 TV’를 운영하는 허준석 대표가 올해 3월 설립한 기업이다. 교육/육아 상품 판매, 교재 출판 및 유통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엔이 빌드앤그로우의 ELT 교재 ‘서브젝트 링크 스타터 단계(Subject Link Starter)’ 온라인 강의를 시작으로 이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브젝트 링크’는 주제별 통합교과 과정을 바탕으로 사고력을 길러주는 리딩 교재다. 초등 1~3학년 교육과정에 맞춰 수학, 미술, 역사, 과학 등 다양한 교과목 주제로 구성됐다.

혼공유니버스는 1~3단계로 구성된 총 48개 강의를 제작하고, 혼공마켓에서 판매한다. 강의는 초등학생 3학년 수준의 난이도로 문법 학습을 최소화하고, 다양한 주제의 원서 텍스트를 직독직해 방식으로 진행해 쉽게 따라갈 수 있다.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론칭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맛보기 강의 체험 후 네이버 공식 카페에 후기를 남긴 사람 중 우수 작성자 3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혼공 유니버스는 오는 14일까지 최대 20% 할인 혜택과 우수 후기 작성자를 선정해 자체 제작 모자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