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연, 제1회 영아중심어린이집 UCC공모전 시상식 개최
한가연, 제1회 영아중심어린이집 UCC공모전 시상식 개최
  • 구미라 기자
  • 승인 2021.10.28 16: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 제공)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 제공)

[베이비타임즈=구미라 기자] 28일 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회장 강원미, 이하 한가연)는 (사)에듀케어, 위키포키와 공동주최하는 '2021 제1회 영아중심어린이집 UCC 공모전시상식'을 지난 27일 에듀케어 본사 6층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놀이로 커가는 영아, 놀이로 키우는 교사'를 주제로 진행됐다. 

강원미 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출석률이 정원 50%에 못미치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영아들의 놀이활동을 영상에 담으시느라 원장님을 비롯해 많은 보육교사들의 노력을 볼 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내년에는 더 많은 작품들을 볼 수 있기 기대한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안정적인 상황이 돼 얼굴을 마주하며 함께 축하할 수 있는 기회가 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동주최한  이창수 (사)에듀케어 회장은 “성공적인 공모전 개최를 위해 노력해주신 한가연 회장단과 시도 이사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보육교직원에게는 힘과 용기를 주고, 학부모에게는 신뢰를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사)에듀케어 이창수 회장의 환영사로 시작됐다. 또 신은희  ㈜위키포키 대표이사와 각 시도연합회 회장 등 최소 인원이 참석해 이번 공모전 수상자에 대한 축하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은 꼬꼬마어린이집(박일권 원장)에게 돌아갔다. 이외 최우수상 2개소, 우수상 7개소, 장려상 5개소, 인기상 10개소, 특별상 10개소 등이 수여됐다. 

‘제1회 영아중심어린이집 UCC 공모전’ 수상 결과는 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 홈페이지와 위키포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