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ERP정보관리사 더블 합격 환급패스 마련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더블 합격 환급패스 마련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27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합격 시 간편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ERP정보관리사 ‘더블합격 환급패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에듀윌 측에 따르면 해당 강의는 ERP정보관리사 시험에 합격할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 환급을 보장한다. 수험생은 인사, 회계, 생산, 물류 전 급수 중 원하는 과목 선택 후 올해 제6회, 내년 제1회 시험서 2개 자격증 동시 합격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불합격 시에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커리큘럼 그대로 수강 기간을 무료 연장할 수 있다.

올해 시험 개편 사항을 반영한 새로운 강의를 무제한 제공하며, 에듀윌 전문 교수진 더블팀이 에듀윌 자체 수험서를 기반으로 단계별 교육 과정을 진행한다.

특히 다년간 에듀윌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참고해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가 마련한 평균 3회 반복 커리큘럼으로 학습 능률을 높인다. 기본이론 정립 후 다양한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과목별 학습 전략을 전수하며, 현장에서도 활용 가능한 실무프로그램 사용법도 안내한다.

고득점 취득을 원하는 수강생을 위해 ‘ERP1급 주관식 문항 모음 특강’도 제공한다. 배점이 높은 문항을 중심으로 유형별 학습 포인트를 정리하며 새로운 경향 문제도 대비한다. 수강생은 출제경향 분석, 합격보장, 실무기초, 기출해설 등 특강 콘텐츠도 무료로 제공한다.

‘더블합격 환급패스’ 강좌에 대한 내용 확인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