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계리직공무원 무제한 수강 ‘0원 평생패스’ 마련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무제한 수강 ‘0원 평생패스’ 마련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26 15: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계리직공무원 합격 시까지 무제한 수강 서비스를 지원하는 ‘0원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은 2022년 시험에서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 커리큘럼 그대로 전 교수진의 모든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에는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모든 강의는 에듀윌 자체 강의 교재를 활용하여 단계별 수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전문 교수진이 시험 최신 경향을 전달하고 초보 수험생을 위한 입문특강부터 전 범위를 최종 정리하는 마무리 특강까지 평균 7회 반복 학습을 이루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 최신 기출자료를 토대로 고득점 획득을 위한 변형 문항을 해설하는 ‘심화문제풀이’ 수업도 추가했다. 수강생은 에듀윌 자체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점검하면서 출제 포인트를 익힐 수 있다. 무료 제공되는 해설특강으로 배점이 높은 문항을 파악하며 중요도가 높은 핵심 키워드만 암기할 수 있다.

기초지식이 부족한 학생은 전 과목 기초특강과 기초용어 특강으로 도움받을 수 있다. 체계적인 합격 방안을 제안하기 위해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가 개인별 상담해주는 ‘1:1 밀착학습 관리’ 시스템도 운영한다. 자격 취득 이후에는 에듀윌이 무료 제공하는 면접 특강으로 취업도 준비해볼 수 있다.

2022년도 계리직공무원 시험 대비 ‘0원 평생패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