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를 위한 명품식단 고민된다면?…CJ제일제당, ‘쿠킹 클래스’ 진행
내 아이를 위한 명품식단 고민된다면?…CJ제일제당, ‘쿠킹 클래스’ 진행
  • 맹성규
  • 승인 2014.09.24 09: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장류 브랜드인 CJ제일제당 해찬들이 지난 23일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명품 시골된장’으로 만드는 내 아이를 위한 명품식단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는 가을 제철 식재료와 명품 시골된장을 활용한 건강음식 요리 체험의 기회가 제공됐다. 특히 ‘엄마니까 뚝딱, 내 아이의 아침밥 위즈덤스타일’의 저자이자 요리 파워블로거인 유경아 씨가 직접 강사로 나서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된장 활용 레시피를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 선보인 요리는 ‘제철채소 조개 된장국’, ‘두부쌈장과 베이컨 상추쌈밥’, ‘묵은지 된장조림’ 세 가지다. 제철채소 조개 된장국은 조개 육수에 제철 단호박, 감자, 우엉을 넣고 ‘명품 시골된장’으로 맛을 낸 요리이고, 두부쌈장과 베이컨 상추쌈밥은 명품 시골된장에 두부를 넣어 만든 담백한 쌈장과 구운 베이컨을 밥 위에 올려 상추를 싼 건강식 쌈밥 요리이다. 묵은지 된장조림은 묵은지에 다시마육수, 명품 시골 된장, 설탕, 올리고당, 다진 대파로 맛을 내고 졸여 어린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강식 반찬이다.  

서울 성북구에서 온 이아영씨는 “이번 쿠킹 클래스를 통해 된장국 외에도 된장을 활용한 색다른 요리들을 배울 수 있어 좋았다”며, “앞으로 아이에게 된장을 활용한 다양한 건강식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것 같아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지영 CJ제일제당 브랜드 매니저는 “해찬들 명품 시골된장은 구수하고 깊은 집 된장 맛을 낼 수 있어 취식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의 재구매로 이어지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쿠킹 클래스나 매장 내 프로모션을 통해 명품 시골된장의 맛과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