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회계 2개 자격 취득 강좌 수강생 모집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2개 자격 취득 강좌 수강생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24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2개 자격 취득을 지원하는 ‘0원 동시 합격반’ 강좌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강좌는 수강생이 직접 선택한 100회, 101회 시험에서 모두 합격하면 수강료 혜택을 제공한다.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돌려주고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다음 회차까지 강의 기간을 무료 연장해준다.

에듀윌 관계자는 “일과 공부를 병행하는 수험생의 학습 부담을 낮추고자 다양한 수강 혜택을 마련했다”며 “다음 급수 도전 시 수강 할인권도 제공하고 취업에 도움 되는 IT 자격증 5종과 NCS 패키지도 무료 지원한다”고 소개했다.

커리큘럼은 내년 시험 개편 사항을 반영해 비전공자를 위한 맞춤형 학습 가이드로 구성됐다. 2022년도 전산회계 1급·2급, 전산세무 1급·2급 등 시험 대비를 위한 최신 강의를 업데이트했다. 수강생은 이론적 기반을 수립하는 ‘정석의 힘 ACE반’과 실전 학습을 위한 ‘핵심공략 CORE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강의는 에듀윌 자체 교재가 활용되고, 전문 교수진 더블팀이 단계별 수업을 진행한다. 학습이 막막할 때는 교수가 직접 답변해주는 1:1 Q&A 게시판으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다.

초보 수험생을 위한 고등급 전략을 담은 특강 패키지도 무료 제공된다. 시험 전 막판 복습을 돕는 ‘빈출 분개노트 290선’ 교재와 파이널모의고사·기출해설특강 등이다. 수강생은 이번 출제 경향을 분석해 요점을 정리하는 ‘합격비법파이널 특강’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강좌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