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쿡포미, 단독 할인 기회와 사은품 혜택까지”
테팔 “쿡포미, 단독 할인 기회와 사은품 혜택까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21 13: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테팔이 오는 11월 1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프리미엄 오토쿠킹 멀티쿠커 ‘테팔 쿡포미’를 단독 10% 할인가에 선보인다.

테팔 쿡포미는 ‘핸즈프리 오토쿠킹 시스템’으로 재료 준비부터 요리 완성까지 제품 앞쪽 LCD 화면의 안내를 따라 하면 요리 초보자도 쉽게 음식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재료를 넣고 단계별 버튼만 누르면 레시피에 적합한 압력 세기와 화력, 조리 시간, 증기 배출과 보온까지 자동으로 해준다.

자동모드에는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게 엄선한 100가지 빌트인 레시피가 담겨 있다. 미역국, 닭볶음탕처럼 평소 자주 먹는 집밥 메뉴부터 소갈비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등 특별한 날 즐길 수 있는 요리까지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압력, 볶음 등의 기능을 적절히 조작해 사용할 수 있는 수동모드와 육류, 해산물, 채소 등 재료에 맞게 조리할 수 있는 재료모드도 있다.

70kPa(킬로파스칼) 고압과 160℃의 강한 화력으로 조리 시간을 단축해주고 음식의 깊은 맛을 구현할 수 있다. 6L 용량으로 2인분부터 6인분 이상의 요리도 가능하며 테팔 세라믹 코팅이 적용된 내솥과 뚜껑, 물받이 모두 분리할 수 있어 세척과 관리도 편리하다.

테팔은 이번 행사 기간 내 테팔 쿡포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과 더불어 ▲테팔 컴포트 우드블럭 칼 6P세트 ▲테팔 쿡포미 전용가방 ▲식재료용 저울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