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 스우시 캡슐 컬렉션 출시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 스우시 캡슐 컬렉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21 1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마일웨어 트렌드 반영해 편안하고 기모 소재로 보온성 높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겨울 시즌을 맞아 나이키 스우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은 나이키를 대표하는 ‘스우시(Swoosh)’ 로고를 크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원마일웨어 트렌드를 반영해 보머자켓, 풀집후디, 맨투맨, 조거팬츠 등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2개의 빅 스우시가 시선을 끄는 ▲스우시풀집후디 ▲스우시맨투맨 ▲스우시조거팬츠 등 트레이닝 상·하의 제품들은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로 출시됐다. 특히 맨투맨과 조거팬츠는 나이키 성인 라인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스우시 음각 로고로 포인트를 준 ‘스우시보머자켓’은 부드러운 플리스 기모 안감과 시보리 처리된 소매로 찬 기운을 막아준다.

밝은 색감의 제품들도 있다. 앞뒤의 길이감이 다른 기장과 캥거루 포켓이 특징인 ‘스우시페티 풀오버후디’ 역시 플리스 안감을 적용했으며 루즈핏으로 아이들의 활동성을 더욱 높였다. 색상은 핑크와 베이지 두 가지다.

이밖에 비니 모자와 장갑으로 구성된 ‘스우시폼비니세트’도 있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오건영 바잉 MD는 “겨울을 앞두고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나이키 스우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이른 한파로 추워진 요즘 나이키 스우시 캡슐 컬렉션으로 아이들의 스타일과 보온을 모두 챙겨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