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경테셋(TESAT) 수강료 할인 이벤트 진행
에듀윌, 한경테셋(TESAT) 수강료 할인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21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한경테셋(TESAT) 강좌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올가을에 합격 어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 한경테셋의 대표 강좌인 ‘200% 환급반’의 수강료를 20% 할인받을 수 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 내 ‘혜택받고 수강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200% 환급반’은 내년 시험에서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돌려줘 학습 동기를 부여한다. 또한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인증하면 커리큘럼 그대로 강의를 무료 연장할 수 있다.

강의는 내년 시험 출제 경향을 파악해 최신으로 업데이트했으며 시험과목에 최적화된 에듀윌 전문 교수진을 구성했다. 모든 강의는 에듀윌 자체 교재를 활용해 시험 전반의 흐름을 안내한다. 또 과목별 개편 대비 학습 전략을 안내하고, 실전 대비를 위해 여러 출제 문항을 풀이하면서 실제 이론이 시험에서 출제되는 과정도 설명한다.

초보 수험생을 위한 합격 특강 풀 패키지도 무료 제공한다. S급 달성을 돕는 고득점 특강(10강)을 만나볼 수 있고, 취업에 도움 되는 IT자격증(5종)과 NCS 패키지도 무료 수강할 수 있다. 학습 중 궁금한 부분이 생겼을 때는 상시 운영되는 ‘1:1 Q&A’ 학습 게시판을 통해 교수에게 직접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올가을에 합격 어떰’ 수강료 할인 이벤트는 에듀윌 한경TESAT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