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반’ 수강료 할인 진행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반’ 수강료 할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20 14: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반’ 강좌에 대해 기간 한정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 측은 이번 이벤트는 초보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낮추고 집중된 학습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30% 할인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해당 과정을 선택한 수강생이 제100회 전산세무회계 시험에서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돌려주고, 왕초보 NCS 패키지 1개월 무료 수강권도 지급한다. 시험에서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을 무료 연장할 수도 있다.

모든 강의는 전산회계 1급·2급, 전산세무 1급·2급 등 시험과목의 요점을 정리한 에듀윌 자체 수험서를 가지고 진행한다.

기본이론서와 연계된 ‘정석의 힘 ACE’반과 실전 학습 대비 ‘핵심공략 CORE’반 수업 중 하나를 선택해 본인에게 맞는 학습을 전개할 수 있다. 수업 관련 질문은 1:1 Q&A 게시판을 통해 교수에게 직접 답변 들을 수 있다.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합격 특강 콘텐츠도 무료다. 시험 출제가 예상되는 내용을 담은 ‘빈출 분개노트 290선’ 교재와 파이널·기출해설 특강 2종으로 최종 학습 점검할 수 있다. 시험 전 막판 복습을 돕는 ‘요약노트&무료특강’과 시험 종료 즉시 가답안 풀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밖에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