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화장지·물티슈 부문 수상
깨끗한나라,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화장지·물티슈 부문 수상
  • 맹성규
  • 승인 2014.09.19 18: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대표이사 이기주)는 ‘201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대상’ 화장지 및 물티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대상’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며 한국리서치의 소비자 직접조사와 브랜드 전문가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각 부문별로 대상 브랜드를 선정해오고 있다.

이번에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대상에 선정된 깨끗한나라 화장지는 1985년 첫 선을 보였으며, 그 동안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천연펄프 원단을 활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흡수력을 강화한 두루마리 화장지, 먼지 없는 미용티슈, 보습력을 강화한 천연보습티슈 등이 시판됐다.

물티슈 부문 대상으로 선정된 비야비야 물티슈는 가습기살균제성분(메칠이소치아졸리논ㆍ클로로메틸이소치아졸리논)을 비롯해 메탄올, 벤젠 등 22가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권영락 깨끗한나라 전무는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그 동안의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인정 받게 되어 기쁘다”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항상 진실한 마음으로 고객의 편의를 생각하는 제품을 만들어 깨끗하고 건강한 생활문화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