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온라인 아동 패션사업 본격 추진… ‘테지움 테디베어’ 단독 론칭
위메프, 온라인 아동 패션사업 본격 추진… ‘테지움 테디베어’ 단독 론칭
  • 맹성규
  • 승인 2014.09.18 11: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테디베어로 유명한 ‘테지움 테디베어’의 마스터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스타일소싱(대표 김근덕)과 손잡고 위메프 단독 의류 라인을 출시한다.

17일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시작으로 8주 동안 매주 다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9월 4주 차에는 셔츠, 10월 1주차에는 바지, 10월 2주차에는 니트와 후드 티셔츠 10월 3주 차에는 아우터가 준비돼 있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총 15종류이다. 가격은 1만 8900원부터 2만 900원까지다. 국내산 고급 면을 사용했으며 더블 가공 및 임팩트 가공으로 세탁 후 변형을 최소화했다. 수축과 늘어짐에 대한 원단 테스트에서 평균을 크게 웃도는 높은 성적을 받았다. 원단의 품질은 고급 브랜드 원단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스타일소싱(대표 김근덕) 테디베어를 소재로 패션은 물론 향후에는 리빙, 완구, 가구 등 다양한 제품을 프로모션 할 예정이다. 현재 커피숍, 베이커리, 키즈타운 등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김재우 위메프 브랜드 패션 팀장은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스프라이프 티셔츠는 고급 원단을 사용해 품질이 뛰어나고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며 “위메프는 단순히 상품을 가져다 파는 것이 아니라 상품 기획부터 참가하는 등 온라인 패션사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