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세무직공무원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선봬
에듀윌, 세무직공무원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선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10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2년도 세무직공무원 시험 대비 최신 강의를 업데이트한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를 선보였다.

해당 과정은 내년 시험부터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 제출 시 커리큘럼 그대로 강의기간을 무료 연장해줘 재시험 부담을 낮췄다. 또 2023년도 12월 31일까지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돌려주고, 2개 전공시험 합격 시 최대 300%까지 환급해준다.

에듀윌 세무직공무원 관계자는 “내년 세무직공무원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의 신속한 학습을 돕기 위해 시험 개편 사항을 반영한 최신 강의를 제공한다”며 “전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하며 다양한 특강 콘텐츠와 무료 학습 지원 서비스를 통해 실전 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22년도 세무직공무원 시험 대비 전략 안내를 위해 ‘1:1 밀착학습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를 개인별 배정해 수험생활 전반을 관리해주고 최신 시험 이슈를 안내한다.

각 영역에 특화된 전문 교수진 40여명의 라인업을 구성했으며 에듀윌 자체 수험서와 연계된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영역별 기본실력을 확립하고 교수진이 짚어주는 출제 포인트 위주로 문제풀이하면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

또한 ‘당일끝장 복습프로그램’으로 배운 내용을 수월하게 복습하고, 이해가 어려운 수업 내용은 교수가 직접 답변하는 ‘1:1 Q&A’ 게시판으로 도움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매달 에듀윌 자체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무료 응시하며 자신만의 자동 오답노트를 통해 부족한 학습 부분도 지속 보완할 수 있다.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