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모든 고객에 VIP급 할인쿠폰 제공
SSG닷컴, 모든 고객에 VIP급 할인쿠폰 제공
  • 안무늬
  • 승인 2014.09.17 08: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은 오는 22일과 29일 이틀간 VIP 고객과 생일을 맞은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VIP급 할인쿠폰을 SSG닷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백화점몰과 이마트몰에서 따로 취급하던 총 150만개의 상품을 한꺼번에 비교하고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SSG닷컴의 쇼핑 편의를 전국민이 부담 없이 이용해 볼 수 있도록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SSG닷컴 VIP 기준: 최근 3개월간 75만원이상 구매 고객)

22일에는 ‘전국민 생일축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20만원(10%)까지 할인되는 생일쿠폰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SSG닷컴을 방문하는 그날이 생일이라는 컨셉트로, 당일 가입한 고객을 포함해 방문 고객이면 누구나 생일이 아니라도 받을 수 있다.

또 29일에는 ‘전국민 VIP 프로젝트’를 펼치며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그간 VIP고객에게만 제공되던 백화점/이마트 통합 1만원 쿠폰, 이마트몰 1만원 쿠폰, 신세계몰 1만원 쿠폰, 이마트몰 점포상품 무료 배송 쿠폰 총 4장으로 구성된 VIP 체험 쿠폰팩을 증정한다.

더불어 이렇게 받은 쿠폰을 가족, 친구 등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쿠폰 선물하기’ 서비스도 신설해 SSG닷컴 이용 고객뿐만 아니라 지인에게도 SSG닷컴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대대적인 할인쿠폰 행사와 함께 18~21일 백화점 가을 패션 상품을 비롯, 이마트의 가을 제철 먹거리와 인기생필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가행사도 펼친다.

백화점 상품으로는 플라스틱아일랜드, 르샵 등 여성 가을상품과, 컬럼비아, 밀레 등 아웃도어 가을 인기 상품들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또 햇사과, 햇꽃게 등 이마트 제철 먹거리 상품들을 점포 특가행사 그대로, 원하는 시간에 집으로 배송받을 수 있으며, 무거운 생필품 역시 예약 배송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SSG닷컴은 본격적인 추석행사가 펼쳐진 지난 한 달 여간(8/18~9/15) 홈페이지로 직접 방문한 순방문자가 2백만명을 넘어섰고, 포털 싸이트에서 검색된 수치도 2배 이상 늘어나며 매출이 전년대비 50% 이상 고신장을 기록했다.

신세계 SSG닷컴 최우정 상무는 “백화점상품부터 이마트상품까지 한눈에 한번에 쇼핑이 가능한 SSG닷컴의 편의성을 대대적으로 알리기 위해 VIP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모든 방문자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단순한 할인 행사 뿐만 아니라 현재 진행 중인 CF 스타와 연계된 이벤트 등으로 오프라인 복합쇼핑몰처럼 방문만으로 즐거운 온라인 복합쇼핑몰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