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복합문화공간 노들섬 2주년 행사 진행
한강 복합문화공간 노들섬 2주년 행사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9.29 14: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장 2주년 맞이 음악공연, 특별전시, 문화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개최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한강 복합문화공간 노들섬이 누적 방문객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9일 전했다.

노들섬은 한강의 중심에서 자연과 함께 음악, 책, 예술 등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이다. 

노들섬 내 방문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문화공간인 ‘노들서가’는 책을 통해 특색 있는 출판사와 브랜드를 소개하는 문화 플랫폼이다. 또한 최근 MZ세대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팝업식당 ‘앤테이블’은 매월 메뉴가 달라지는 식당을 콘셉트로 운영되며, 월간 매거진 및 뉴스레터 서비스 등을 통해 다양한 스토리를 음식과 함께 소비하는 트렌드 F&B공간이다.

노들섬을 수탁운영 중인 어반트랜스포머 김은택 대표는 “코로나19로 정상적인 운영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많은 시민들이 노들섬을 이용했다. 앞으로도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다양한 문화와 음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노들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노들섬은 개장 2주년을 맞이해 음악공연, 특별전시, 야외 포토존 등 다양한 문화 행사와 참여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하우스에서 개최되는 음악공연 ‘THE WONDER WEEKS’는 옥상달빛, 죠지 등 총 36팀의 뮤지션이 참가해 온, 오프라인을 통해 오는 10월 8일부터 11월 14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노들섬 스페이스445 갤러리에서는 2주년 기념 특별전시를 진행한다. 사진작가 조선희가 직접 찍은 노들섬의 자연 풍경 사진 15점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노들섬은 개장 2주년과 함께 누적방문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온라인을 통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