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지역농가-소상공인 위한 '웃음가득 상생마켓' 오픈
캠코, 지역농가-소상공인 위한 '웃음가득 상생마켓' 오픈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9.28 19: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코 웃음가득 상생마켓 스티커 부착 모습.(사진=캠코 인천지역본부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인천지역본부는 캠코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농가와 소상공인, 사회적기업의 생산물품 거래 활성화를 위해 소비자 직접연결 구매플랫폼 '캠코 웃음가득 상생마켓'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캠코 웃음가득 상생마켓'은 생산자와 소비자가 ‘상생ㆍ협력해 웃음 가득한 일상을 되찾자’는 의미로, 캠코가 지원하는 중소기업, 사회적기업과 12개 지역본부에서 함께 발굴한 지역농가, 소상공인 생산물품을 유통단계 없이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웃음가득 상생마켓에서는 ‘인천 부평시장 맛절미’ 등 명품 먹거리, ‘여주 쌀’, ‘흑산도 홍어’ 같은 지역 특산품은 물론, 중소기업 우수제품과 캠코 등 9개 공공기관이 지원하는 스마트케어팜 생산물품도 회원가입 없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캠코 웃음가득 상생마켓 메인 화면.(사진=캠코 제공)
캠코 웃음가득 상생마켓 메인 화면.(사진=캠코 인천지역본부 제공)

홈페이지는 상생마켓 소개와 함께 △입점상품 △입점업체 △알림마당으로 구성돼 있어 원하는 상품과 기업 정보를 간편히 조회할 수 있으며, 입점업체와 상품은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임인규 본부장은 “캠코 웃음가득 상생마켓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질 좋은 농산물과 특산품을 손쉽게 구매하고, 소상공인과 지역농가는 매출이 증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캠코는 웃음가득 상생마켓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2주간 캠코 홈페이지에 응원댓글 또는 해시태그를 단 고객 200명, 구매인증 고객 100명을 추첨해 상품을 추가 증정하는 원 플러스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