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아기 피부 보습이 걱정되면? …그린핑거, ‘힘센 보습 울트라 로션’ 출시
환절기 아기 피부 보습이 걱정되면? …그린핑거, ‘힘센 보습 울트라 로션’ 출시
  • 안무늬
  • 승인 2014.09.16 09: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의 유아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가 본격적인 보습이 필요한 가을철을 앞두고 타고난 아기 피부를 지켜주는 수분 유지력을 강조하는 광고 신제품힘센 보습 울트라 로션’을 출시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

 

이 광고 영상에서는 새가 지저귀고 포근한 느낌의 자연 속에서 평화로이 잠을 자는 아기의 모습과 함께 당신의 아기는 이미 완벽합니다라 자막이 나오는데, 이는 아기의 타고난 피부는 자연 속 일부인 것처럼 그 자체로도 이미 완벽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린핑거는 신생아의 피부 표피 수분율이 성인 대비 낮다는 점을 들어 내 아이의 완벽한 피부를 위해 무엇보다 수분을 지켜낼힘센 보습의 중요성과 함께 신제품힘센 보습 울트라 로션을 소개했다.

 

힘센 보습 울트라 로션 보습 시즌에 맞춰 그링핑거가 새로 선보인 제품으로 건조함으로 트러블이 악화되기 쉬운 환절기에 아기 피부관리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고보습 로션이다.

기존 그린핑거 촉촉한 자연보습 베이비 로션 대비 1.5배 강화된 쉐어버터 및 호호바 오일, 마카다미아 넛 오일, 해바라기 씨 오일이 수분막, 영양막, 보습막을 형성해 아기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린핑거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아이 피부에 꼭 필요한 자연 성분을 고스란히 전달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아이의 타고난 완벽한 피부를 지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인식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제작 의도를 전했다.

 

한편, 그린핑거는 최근 주요 제품에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단상자를 제거, 잔류량을 최소화하고 그립감을 높이며 친환경 의미를 더하고 소비자의 편의성을 강화하는 등 꼭 필요한 자연만을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