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깡 출시 50주년' 농심, 콜라보 통해 MZ세대에게 새로운 재미 선사
'새우깡 출시 50주년' 농심, 콜라보 통해 MZ세대에게 새로운 재미 선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9.27 1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우깡 컬래버레이션 상품 (사진=농심 제공)
새우깡 컬래버레이션 상품 (사진=농심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농심이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아 타 업계와 이색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농심은 MZ세대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바인드(BIND)'와 손잡고 새우깡을 콘셉트로 만든 다양한 굿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농심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그립톡 등 다양한 생활용품은 물론, 캠핑체어, 보냉백 등 가을맞이 캠핑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농심은 제품의 디자인 요소를 제공했으며, 편집숍 바인드(BIND)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ARP EARP'가 판매와 디자인을 담당했다.

새우깡 컬래버레이션 상품 (사진=농심 제공)
새우깡 컬래버레이션 상품 (사진=농심 제공)

한편, 새우깡과 함께 안성탕면, 너구리, 포테토칩, 깡 시리즈 등 대표 제품을 재해석한 '바인드 X 농심 캠핑마켓'도 진행한다. 마하그리드, 비바스튜디오, 클로티, 척 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들이 농심 제품과 짝을 이뤄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과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제품들은 바인드의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삼성 파르나스 몰 등 팝업스토어에서 다음달 31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은 50년간 사랑받은 장수브랜드로 지난해에는 '깡' 열풍을 일으키는 등 늘 젊은 소비자와 소통하며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며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기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