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맛? 올해는 팥맛!"...농심켈로그, 국내산 팥 100% '첵스 팥맛' 선보여
"파맛? 올해는 팥맛!"...농심켈로그, 국내산 팥 100% '첵스 팥맛'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9.24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 첵스 팥맛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 첵스 팥맛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뜨거운 화제 속에 품절대란까지 일으켰던 첵스 파맛의 후속작이 드디어 세상에 나온다.

농심켈로그는 신제품 첵스 팥맛을 다음달 2일부터 전국 대형마트및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첵스 팥맛의 탄생 배경에는 16년간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지난해 출시한 첵스 파맛의 성공이 있다. 파맛 출시 후 소비자들은 또 다른 재미를 기대하며 '민트초코 첵스' '커피맛 첵스' '고구마맛 첵스' 등 기발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면서 이제까지 없었던 전혀 색다른 맛의 첵스가 나오길 기대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첵스 팥맛은 전북 고창에서 생산되는 국내산 팥 100%를 사용해 팥맛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새알심을 연상시키는 하얀 마시멜로를 넣어 마치 어릴 적 할머니가 손수 만들어 주시던 달콤하고 진한 단팥죽과 같은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팥맛이 선사하는 재미와 달콤함으로 우유와 함께 혹은 간식으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출시에 앞서 농심켈로그가 먼저 공개한 티저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제품 위에 팥이 쏟아지는 장면을 힙합 BGM과 함께 담은 6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첵스 팥맛 한정판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농심켈로그 첵스 팥맛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 첵스 팥맛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한편, 농심켈로그는 가장 먼저 첵스 팥맛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첵스 신제품 시식단'을 24일까지 모집 중이다. 켈로그 공식 유튜브,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개된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서지혜 차장은 "신제품 '첵스 팥맛'은 전통적인 식재료인 팥의 영양과 맛은 그대로 살리고 농심켈로그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해석해 선보이는 가장 한국적인 시리얼"이라며 "최근 레트로 감성에 빠진 2030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을 고소하고 달달한 맛을 통해 파맛 이후 또 한 번 새로운 재미를 불러일으킬 것이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