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SEKET,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GOOSEKET,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9.16 11: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GOOSEKET(이하 구스켓)이 ‘2021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협의회와 전자정보인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선정된다.

구스켓에 따르면 해당 평가 중 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 등 브랜드 소비자 평판 부문에서 200점 만점 중 194점을 획득했다. 또 기업 CEO, CMO 평가에서는 150점 만점 중 146점을 받았다.

구스켓은 아이를 키우는 부모가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점들을 모은 올인원 제품을 제작하는 것이 브랜드의 목표이자 전략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안아요 힙시트’와 유모차 정리함인 ‘막백’, ‘아기띠 워머’가 있다. ‘안아요 힙시트’는 슬링형 힙시트로 번거로운 과정 없이 아기를 쉽게 안아줄 수 있도록 성인의 팔과 같은 구조로 설계, 디자인됐다. 특히 엄마들의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어깨와 등으로 힘을 분산시켜 준다.

구스켓 박이라 대표는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육아용품이 아닌 실제 육아에서 꼭 필요한 제품을 자체 개발 및 생산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며 “30년 넘은 경력을 가진 기술자들이 있는 제작 공장과 함께하고 있기 때문에 좀 더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이어 “첫 출시일부터 현재까지 고객들과 꾸준한 소통에 귀 기울인 덕분에 ‘2021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안전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임직원들과 함께 발로 뛰며 엄격한 규제와 검사를 시행해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