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서울대, 17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수강생 모집
NH투자증권-서울대, 17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수강생 모집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1.09.14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재무, 트렌드 강의 통해 인생 후반전 지원
14일부터 모집...강의는 10월 18일부터 8주 진행
NH투자증권, 제17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수강생 모집
NH투자증권, 제17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수강생 모집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NH투자증권(대표 정영채)은 14일부터 10월 1일까지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인생 후반전, 100세시대인생대학’ 제17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00세시대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과 국내 노년-은퇴설계 분야에서 최고 연구기관인 서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은퇴 이후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 후반전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강의를 준비했다고 NH투자증권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인생대학에서는 정현채 전 서울대 의과대학 교수가 웰다잉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며, 치매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덜 수 있도록 김상윤 서울대 의과대학 교수가 치매 예방에 대해 강의한다. 고려대 김익수 명예교수가 올해 상반기 진행한 국내 기업의 중국시장 전략에 대한 강의는 고객의 큰 호응으로 재편성 되었다.

또한 서울대 심리학과 최인철 교수의 ‘행복을 찾는 시니어에게’ 강의와 서울대 아동가족학과 한경혜 교수의 ‘나이 들어가는 나 이해하기’ 강의도 인생 후반전의 행복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도록 편성되었다. 특히 대한민국의 문화적, 사회적 트렌드에 대한 주제로 시작하는 개강 특강과 서울대 조영태 교수의 ‘미래를 읽어주는 인구학’으로 마무리하는 종강 특강은 한국의 거시적인 흐름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강의는 생중계를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운영한다. 개강은 10월 18일이며 수료식은 12월 6일로 총 8주간 진행한다.

신청 대상은 NH투자증권 우수고객으로 지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영업점의 담당 PB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