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앤오즈, 더블티 초등영어 ‘더블티 스피킹’ 선봬
이앤오즈, 더블티 초등영어 ‘더블티 스피킹’ 선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9.13 14: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어교육 전문 이앤오즈는 초등 교육과정에 맞춰 1~6단계로 세분화된 더블티 초등영어의 ‘더블티 스피킹’을 선보인다.

공교육에서 영어말하기를 강화하겠다는 기조아래 교육부가 3~6학년, 전 학년에 AI를 기반으로 하는 영어말하기 시스템을 전면 도입한다. 공교육 정책의 변화로 ‘의사소통’, ‘영어말하기’ 교육이 중요해짐에 따라 초등영어 관련 프로그램도 변화되고 있다.

더블티 스피킹은 초등학생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주제와 실생활에 바로 적용 가능한 영어 표현으로 내용이 구성되어 있다. 학습자 중심의 수업으로 진행하며 방식으로 원어민 교사와 한국이 교사 2명이 함께 수업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전문 강사진의 화상수업과 온라인 학습이 병행되어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초등 저학년이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진 더블티 파닉스와 기초 문법을 그림으로 학습하는 두더그래머 교육과정도 개발되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앤오즈 오민영 팀장은 “초등영어 성공의 열쇠는 바로 영어말하기(회화)이며, 영어는 초등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평생의 연속성에 있는 교육이기 때문에 학습방식이 가장 효율적인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더블티 초등영어는 전학년 전과목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1:1 맞춤관리나 전용 서비스도 유료회원과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며, 화상영어와 온라인 학습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