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피프틴(N15), 층간소음 전문매트 ‘뭄뭄매트’ 론칭
엔피프틴(N15), 층간소음 전문매트 ‘뭄뭄매트’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9.13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하드웨어 액셀러레이터 N15(이하 엔피프틴)의 층간 소음 전문 브랜드 ‘뭄뭄’이 층간소음 방지매트 ‘뭄뭄매트’를 출시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뭄뭄매트는 한국리서치와 엔피프틴이 함께 층간소음으로 갈등을 겪는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가 테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의 요구사항인 충격흡수 기능, 항균기능, 안전성, 편의성 등을 극대화해 만든 ‘층간소음 방지 전용 매트’다.

주요 소재인 ‘엘라스탄’은 충격흡수를 위한 특수소재로 유럽의 CE인증과 충격테스트, 친환경 인증을 획득했다. 이 엘라스탄과 10중 고밀도 PE폼을 함께 사용해 3중 구조로 만든 에그테크놀로지가 충격에서 오는 진동을 흡수하여 층간소음을 완화한다.

더불어 알레르기 및 균/냄새를 제거하는 스웨덴 폴리진 기술, 더 강력해진 논슬립 기능으로 미끄러짐을 최소화하는 등 엔피프틴의 노하우와 상품기획력이 집약되었다는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그레이, 아이보리 컬러와 가로형, 세로형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인테리어는 물론, 집안 환경에 따라 맞는 매트 선택이 가능하다.

엔피프틴 이태희 본부장은 “뭄뭄매트는 층간소음 완화와 더불어 관리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무틈새, 발수&방수, 무본드, 히든 세이프티 지퍼까지 세심하게 고객 의견을 반영해 출시 이전부터 관심을 많이 받았다”며 “층간소음으로 극심한 피로가 쌓인 고객들에게 문제 해결의 대안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뭄뭄은 뭄뭄매트 론칭 특가로 50%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설명은 엔피프틴 공식 온라인몰 nsibo#(엔시보샵)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