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인사 전하세요" KB국민은행, 중·장년층 대상 ‘포토 메시지’ 이벤트
"추석인사 전하세요" KB국민은행, 중·장년층 대상 ‘포토 메시지’ 이벤트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9.09 15: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이달 말까지 추석맞이 ‘KB골든라이프X' 보너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본인이 직접 만든 포토 메시지 카드로 실물 액자를 제작해 배송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KB골든라이프X’ 포토 메시지 카드인 ‘골든카드’를 작성한 회원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골든카드 제작자 중 우수작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BBQ 치킨 모바일 쿠폰과 실물 액자를 제작해 전달한다. 또한 ‘KB골든라이프X’에 신규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도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KB골든라이프X’는 중·장년층을 위한 디지털 놀이터 서비스로 헬스케어와 라이프뉴스, 골든카드, 세미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골든카드는 ‘골든라이프X > 참여 > 골든카드 > 카드만들기’에서 무료로 제작할 수 있으며 영화 포스터나 명절/계절, 안부/인사 등 다양한 종류의 서식을 활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대면 추석 인사가 어려운 상황에서 고객들이 포토 메시지를 통해 마음을 담아 안부 인사를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은퇴 전·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