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 참가하세요"
에듀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 참가하세요"
  • 안무늬
  • 승인 2014.09.12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5회 유아모델 선발대회 베이비 파트 하나상 수상자 김예빈 어린이 (사진 제공=에듀챌린지)

 


에듀챌린지가 12일부터 10월 26일까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6회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대회는 아이챌린지의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어린이를 선발하기 위해 지난 2009년 처음 시작된 대회로 올해 6회째를 맞았다. 특히 지난 5회 대회 때는 4,000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응모하는 등 어린이 모델 데뷔의 등용문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 대회는 크게 베이비 파트와 키즈 파트 두 부분으로 나눠 진행된다. 베이비 파트는 2012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남녀 유아를 대상으로 하며, 키즈 파트는 생년월일이 2008년 1월 1일에서 2011년 12월 31일인 남녀 아동에 한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베이비 파트의 수상자는 10월 26일까지 접수된 온라인 서류 심사만을 거쳐 최종 결정되며, 키즈 파트는 서류 및 예선을 거쳐 12월 20일 본선 대회에서 수상자들이 뽑힌다.

베이비 파트 5명, 키즈 파트 40명씩, 총 45명의 어린이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가며, 대망의 키즈 파트 호비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과 부상을, 베이비 파트 호비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만 원과 부상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모든 본선 및 예선 참가자들을 위해 호비 캐릭터 상품 및 한국야쿠르트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특히 호비상 수상 어린이에게는 아이챌린지 모델 및 제휴 업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유아 전문 모델 에이전시 ‘키즈플래닛’에 소속돼 방송 및 CF 등으로 보다 적극적인 활동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대회를 기획한 에듀챌린지 곽은영 팀장은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만들어 가는 행사로 항상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요시하는 에듀챌린지의 대표적인 이벤트다”라며, “이번 대회에도 아이챌린지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고 재능과 끼가 풍부한 어린이들의 많은 참가 신청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