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엔 카스와 진심을 '짠'" 오비맥주, '진심짠' 캠페인 마련
"추석엔 카스와 진심을 '짠'" 오비맥주, '진심짠' 캠페인 마련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9.06 11: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편의 캠페인 영상 순차 공개…메시지 적을 수 있는 유리잔 포함 ‘진심짠’ 패키지도 출시
오비맥주 카스, 추석 맞아 '진심짠' 캠페인 마련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 카스, 추석 맞아 '진심짠' 캠페인 마련 (사진=오비맥주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이들에게 그리운 마음을 전하는 '진심짠' 캠페인을 벌인다고 6일 밝혔다.

카스는 한가위를 앞두고 '만날 수 없어도 추석엔 진심을 전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멀리 있는 가족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카스의 진심짠 캠페인은 총 4편의 영상 공개와 나만의 메시지를 손글씨로 적을 수 있는 유리잔이 포함된 추석 한정판 '진심짠 패키지' 출시로 이어진다.

4편 중 처음 공개된 영상은 '대가족' 편으로 홀로 생활하는 주인공이 사랑하는 가족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보며 그리워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곧이어 카메라는 그리운 마음을 손글씨로 적어 표현한 카스 잔을 들고 사랑하는 가족과 영상 통화로 건배를 하며 행복해 하는 장면을 비춘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카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할머니와 손녀의 애틋함' '친구와의 우정' '모녀의 사랑'을 주제로 한 세 편의 영상 또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카스 진심짠 패키지는 카스 355mL 12캔과 카스 유리잔 1개, 자신의 진심을 직접 잔에 적을 수 있는 마커펜 1개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만6000원대다.

더불어 카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비자 참여형 '진심잔레터'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배경 이미지를 선택 후 전하고픈 문구를 작성해 나만의 카스 '진심잔' 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다. 개인SNS에 제작한 진심잔 이미지를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후 카스가 베스트 진심잔을 선정해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소개할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추석에는 소비자들이 멀리서라도 소중한 이들에게 진심을 전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진심짠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국민맥주 카스가 조금이나마 해소시킬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