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온라인 학위 수여 ‘경영학·CPA 학점은행제’ 운영
에듀윌, 온라인 학위 수여 ‘경영학·CPA 학점은행제’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9.05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온라인 수업으로 학위 수여가 가능한 경영학·CPA 학점은행제 과정을 5일 소개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마케팅, 회계 등 각 직렬 취업에 도움이 되는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전공필수 9개 과목(경영정보시스템·경영학개론 등)과 전공선택 12개 과목(경영통계학·광고학 등)으로 구성해 실무 지식 수업을 마련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각 분야 전문 교수진이 다양한 현장 사례에 빗대어 수업을 진행하고 정기적으로 학생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해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제공하는 교육 서비스도 안내하고 있다.

학습자 문의 응대, 장학제도 등 최신 기업별 채용 현황을 반영한 학업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며, 교수 정기 세미나를 통해 기업 트렌드에 맞는 과목별 수업을 보강하고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이동이 많은 학습 환경을 고려해 모바일이나 PC에서도 학습할 수 있도록 고품질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온라인 수강 서비스를 통해 일반 대학 대비 2년 내 경영학·CPA 학위 취득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경영학·CPA 온라인 학점은행제’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