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교재, 효율적 구성으로 관심”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교재, 효율적 구성으로 관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31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1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한권끝장’ 교재가 구체적이고 효율적인 커리큘럼으로 해당 분야 수험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교재는 실전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실력점검용 모의고사(5회분)와 고난도 모의고사(2회분)를 추가 구성했다”며, “자동채점 성적분석 서비스와 무료 해설 특강 등 다양한 부가 학습 지원 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험생은 해당 교재를 통해 식약처 출제 가이드에 맞춰 최신 법령 학습이 가능하다. 신규 자격증인 맞춤형 화장품 출제관리사의 시험 경향을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단원별 문제도 수록했다.

각 단원의 주요 내용을 핵심 키워드로 복습하며 ‘기출’로 강조 표시된 지난해 출제 이론만 골라 신속히 암기할 수도 있다. 저자가 직접 작성한 실전 노하우 ‘시간 단축 풀이 TIP’ 박스와 실습 이미지가 담긴 ‘쉬운 이해장치’ 코너를 통해 다양한 예제도 마련했다.

최근 시험과 유사한 문제 배치 방식으로 제작한 ‘실력점검모의고사 5회분’과 ‘고난도 모의고사 2회분’로 자신의 합격 가능성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교재 내 모바일 OMR카드를 통해 정확한 답만 복기하며, 자동채점서비스가 제공하는 성적분석결과리포트로 자신의 약점을 보완한 뒤 실전에 임할 수 있다.

부가 학습 서비스인 자동암기 무료특강, 자동암기 브로마이드, 빈출 법령노트 등도 무료 제공한다. 시험 전 막바지 점수 향상을 위한 자동합격패키지로 수험생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쉽게 공부할 수 있다.

‘2021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한권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알라딘,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