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교육행정직공무원 ‘300% 환급 평생패스’ 운영
에듀윌, 교육행정직공무원 ‘300% 환급 평생패스’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29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교육행정직 직렬을 준비하는 공시생을 위해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과정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에듀윌이 운영하는 교육행정직공무원 과정은 언제든 합격하면 제세공과금 공제 없이 수강료를 환급해 준다. 2023년 12월 31일까지 다관왕(2개 이상) 최종 합격하면 최대 300% 수강료 환급을 지원하며 불합격 시에는 수험표를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 준다.

이와 함께 시험 합격을 위한 전 과목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지원하고, 매일·매월 회독하는 복습 트레이닝 프로그램도 실시된다. 그날 배운 것을 바로 복습할 수 있도록 요약 강의, 복습 자료를 제공하고 매월 배운 내용을 점검할 수 있는 합격예측 모의고사가 마련돼 있다.

해당 과정 수험생들은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학습관리 시스템’도 이용해볼 수 있다. 총 100여 명의 전문 학습매니저가 공시 이슈 체크부터 맞춤형 학습계획 설계, 성적관리, 직렬 선택 등을 지원한다.

이밖에도 수험생을 위한 2만 문제 문풀훈련소, 봉투 모의고사, 기출 200제 교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수강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