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옥스포드 영어 읽기 교재 ‘리딩 스타 시리즈’ 20종 출간
NE능률, 옥스포드 영어 읽기 교재 ‘리딩 스타 시리즈’ 20종 출간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8.27 15: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이도에 따라 3개 레벨로 나뉘었으며, 스토리북과 파닉스 스토리북으로 구성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리딩 스타(Reading Stars) 시리즈’ 신간 20종을 추가 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리딩 스타 시리즈는 유명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통해 영어를 막 배우기 시작하는 어린 학습자들도 쉽게 읽을 수 있는 리더스북(영어 읽기 교재)이다. 기존 리딩 스타 시리즈에 20종이 추가 출간되며 총 65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 새로운 시리즈에는 키즈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의 유명 애니메이션 퍼피 구조대(PAW Patrol) 캐릭터를 등장시켰다. 친숙한 캐릭터와 함께 어린아이 눈높이에 맞는 내용과 구성으로 아이 스스로 읽기에도 적합하다.

교재는 스토리북과 파닉스 스토리북으로 구성됐으며, 난이도에 따라 3개의 레벨로 나뉜다. 스토리북에는 그림사전과 예문을 넣어 아이들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파닉스 스토리북에는 그림사전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스토리 오디오, 교사 안내서, 학부모 안내서, 학부모용 비디오 등을 옥스포드 대학출판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NE능률 관계자는 "아이들이 스토리를 읽고 즐기면서 영어에 대한 성취감과 자신감을 갖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리더스북을 통해 영어를 즐거운 것으로 인식하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딩 스타 시리즈는 전국 온라인 서점 또는 엔이 빌드앤그로우 판매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