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쓰마스터, 구글 2021 창구 프로그램 3기 선정
㈜매쓰마스터, 구글 2021 창구 프로그램 3기 선정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8.27 13: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매쓰마스터가 2021년 구글 창구 프로그램 3기에 선정됐다.

구글 창구 프로그램은 구글플레이,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국내 앱·게임 개발사 콘텐츠 고도화와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기술 완성도, 독창성,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성을 기준으로 총 3단계의 심사를 거쳐 80개 개발사를 선정한다.

㈜매쓰마스터는 ‘전세계 모든 아이들이 수학을 사랑하게 만들자’라는 미션 아래 초등학생들의 연산 실력 향상을 도모하는 ‘일프로연산’ 앱을 개발하고 있다.

학생들이 연산 학습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연산을 게임 형식으로 배우는 다양한 스테이지를 선보여 왔다. 앱을 이용하는 학생들은 자신들의 수학 점수에 따라 일정한 개수의 다이아몬드를 받고, 이 다이아몬드를 통해 캐릭터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게임과 캐릭터로 구성된 앱 서비스를 통해 학생들이 수학 공부를 즐기게 되어 보다 수학과 친해지기 쉽다.

‘일프로연산’의 이러한 장점은 ‘㈜매쓰마스터’가 구글 2021 창구 프로그램 3기에 선정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었다.

‘일프로연산’은 AI 기술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학생들의 오답을 분석하고, 해당 단원을 꾸준히 학습해 취약한 부분을 극복할 수 있도록 기여한다.

더불어 수학 상위 1%에 도전하는 시스템을 개발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수학 실력 향상에 대한 끈기와 성취감을 부여하고 있다.

z세대의 다음 세대인 ‘알파세대’이자 ‘디지털 네이티브’로 불리는 현 초등학생들에게 최적화된 학습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매쓰마스터’는 에듀테크 기업으로서 유의미한 성장을 보여주었다.

‘㈜매쓰마스터’의 ‘일프로연산’은 현재 약 25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매쓰마스터’는 연산 학습 부진으로 향후 학생들의 수학 실력이 정체되지 않도록 ‘일프로연산’ 앱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보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