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닥, 돌봄 종사자 대상 ‘안심 보험’ 전액 지원
케어닥, 돌봄 종사자 대상 ‘안심 보험’ 전액 지원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8.26 1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신 접종에 따른 아나필락시스쇼크 진단 및 돌봄 중 발생하는 상해, 범죄 피해 등 보장
(사진=케어닥 제공)
(사진=케어닥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시니어 헬스케어 플랫폼 케어닥이 업계 최초로 돌봄 종사자의 상해 및 범죄 피해를 보장하는 ‘(무)케어코디지킴이안심보험’ 보험료를 1년간 전액 지원한다고 밝혔다.

케어닥은 케어코디가 돌봄 전문가로서 존중 받으며 일하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무)케어코디지킴이안심보험'의 보장 내용으로는 ▲아나필락시스쇼크 진단자금 ▲특정법정감염병 사망보험금 ▲재해장해급여금 ▲강력범죄 위로금 ▲특정성인질환 수술비 등이 있다. 보장 기간은 보험 계약일로부터 1년이다.

'(무)케어코디지킴이안심보험’은 ‘케어닥 일자리찾기’ 앱을 가입했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세부사항은 ‘케어닥 일자리찾기’ 앱의 배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입 신청은 지난 23일부터 진행됐다.

박재병 케어닥 대표는 "코로나19의 위험에도 어르신을 위해 돌봄해주시는 케어코디님들을 위해 무료 보험을 준비했다"며 "코로나19 뿐 아니라 돌봄 중 발생하는 상해나 범죄 피해에 대해서도 안심하고 근무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많은 혜택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케어닥은 국가기관 평가와 실사용자 후기 등 검증된 정보를 기반으로 전국 요양 시설과 노인 돌봄 서비스 전문가를 중개하며 시니어 헬스케어 업계에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